본문 내용으로 건너뛰기

감사

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nkt_top_bg.jpg
철도 후쑤자(상하이-장쑤-저장) 도시간 철도 착공 (​沪苏嘉城际铁路开工建设) 2022.09.08
  • 출처

    《중국교통신문망》

  • 시기

    2022

  • 서지

    2022.07.14

  • 후쑤자(상하이-장쑤-저장) 도시간 철도 착공식이 저장성 자산(嘉善)에서 거행
  • 후쑤자 도시간 철도는 장강 삼각주의 1개 시와 2개성을 연결하는 최초의 쾌속 통근철도
  • 이번 공정이 완료되면 표 하나를 구매하여전체 구간을 이동할 수 있게 되며, 교통이동으로 “동청화”를 실현하고 “궤도위의 장강삼각주” 추진을 보다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됨
  • 후쑤자 도시간 철도는 상하이 시범구 선로(상하이 구간), 수향 관광 선로(장쑤 구간), 자산-시탕 선로(저장구간)으로 구성
  • 상하이 시범구 선로는 중철상하이원에서 설계 조사를 했으며, 선로 길이는 49.122km, 설계 속도 160km/h, 건설기간은 6년으로 예상
 
[원문링크]
공공누리 이미지

한국교통연구원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으로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NG

KOREA TRANSPORT INSTIT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