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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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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2035년까지 인프라 개통 및 동부지역의 경제수준 달성(到2035年基础设施通达程度与东部地区大体相当) 2020.06.17
  • 출처

    중국도로망

  • 시기

    2020

  • 서지

    2020.5.21.

- 《신시대 서부대개발 신국면형성에 관한 지도의견(中共中央 国务院关于新时代推进西部大开发形成新格局的指导意见)》(이하《지도의견》)

- 5월 17일에 발표된 《지도의견》은 2035년까지 서부지역의 사회주의 현대화, 공공서비스, 인프라 시설 개통, 인민생활수준을 동부지역과 비슷한 수준까지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함

- 《지도의견》은 총 36개항으로 구성되며, 대부분의 사업은 교통운수 등 기초인프라 영역임

1) 기초인프라 계획 건설 : 고속철도와 보통철도의 협동적인 발전을 중심으로 건설(촨장철도, 옌장고속철도, 위훈고속철도, 시(닝)청(두)고속철도 등 중대형 공정 건설)

2) 통로 개방 확대 : 베이부만항구건설(국제경쟁력을 갖춘 항구군 조성, 현대해양산업 배양, 해안경제 발전), 복합운송 발전(철도, 도로 그리고 항구, 단지와 연결선 강화), 물류대통로 구축(장강황금수로를 활용하여, 육해복삽운송, 항공철도복합운송, 중국유럽열차 등의 결합을 통한 복합운송 서비스 모델과 물류대통로 구축)

3) “일대일로”건설의 참여(신장의 실크로드경제벨트 핵심구 건설 가속화, 서향 교통허브와 상업물류, 문화과학, 의료서비스중심 조성), 내륙개방 허브 개발(충칭, 쓰촨, 산시의 종합적 우세성을 활용), 실크로드경제벨트 중요 통로 구축(간쑤, 산시의 역사문화의 우세성 활용), 중몽러 경제회랑 건설

4) 내륙의 다층적 개방 플랫폼 구축 : 청두국제철도항 경제개발구 연구

 

원문출처:

http://www.chinahighway.com/article/65383302.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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